아래의 정보들은 패스오브엑자일 공홈에 공고된 내용으로 간단히 정리했습니다. 스킬젬까지 올라왔지만 아직 제대로 된 번역이 되지 않아서 추후에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!
- 기존의 소환사 게임플레이에 관련된 모든 항목을 통틀어 전반적인 밸런스 조정을 실시했습니다. 대개의 경우에는 상당한 버프를 진행하거나, 소환사로 색다른 플레이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기능을 추가했습니다. 이러한 변경 사항은 특정 아이템 및 스킬에도 영향을 끼치므로, 대폭 변화하게 된 사항도 있습니다.
- 소환수를 추가로 소환할 수 있게 만드는 효과를 스킬 젬으로 옮겨, 소환사가 특정 고유 아이템에 의존하지 않도록 만들었습니다. 대부분의 소환수 젬에 젬 레벨이 상승할 때마다 소환수를 추가로 소환할 수 있는 효과가 추가되었습니다.
- 모든 소환수의 기본 정확도를 대폭 증가시켜, 몬스터를 명중시키는 경우가 훨씬 많도록 만들었습니다.
- 패시브 스킬 트리에 소환수 패시브 스킬을 추가하거나 개선했습니다.
- 소환사 조작 및 소환수 군단 관리에 도움이 될 만한 신규 스킬을 다수 추가했습니다.
- 소환사를 대상으로 한 고유 및 희귀 아이템, 에센스, 스킬, 보조책 등을 대폭 변경했습니다.
살점 공물 (Flesh Offering)
뼈 공물 (Bone Offering)
- 기본 지속시간이 5초 (기존 : 3초) 바친 시체 당 추가 지속 시간이 1초 (기존 : 0.5초) 로 변경됩니다.
- 바칠 수 있는 최대 시체 수가 4구 (기존 : 8구) 로 변경됩니다.
- 활성화 시 플레이어 위에 시각 효과가 적용됩니다.
망령 소환 (Raise Spectre)
- 소환한 망령의 레벨이 정해지도록 변경되었습니다. 시체의 레벨이 망령 소환 여부를 제한하지 않게 되었습니다.
- 젬 레벨 1에는 소환수한테 150의 추가 정확도 (기존 : 142) 를 부여합니다. 젬 레벨 20에는 추가 정확도가 1109로 (기존 : 824) 증가합니다. 소환수의 생명력 및 에너지 보호막, 피해량이 변경되지 않습니다.
- 젬 레벨에 따라 망령을 추가로 소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젬 레벨 20에는 최대 소환 한계가 2기로 증가합니다. (젬 레벨에 따라 한계치 증가)
[ 해골 소환 (Summon Skeletons) ]
- 시전할 때마다 2마리의 (기존 : 1마리) 해골 전사를 소환합니다.
- 젬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시전 가능한 해골 전사의 수가 증가합니다. 젬 레벨 20에 3마리를 소환할 수 있습니다.
- 젬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최대 해골 소환 수가 증가합니다. 젬 레벨 20에 8마리를 (기존 : 5마리) 소환할 수 있습니다.
좀비 소환 (Raise Zombie)
- 젬 레벨에 따라 소환수에 부여되는 생명력이 증가합니다. (기존에 없었음) 젬 20레벨 기준, 38%까지 증가합니다.
- 젬 레벨에 따라 좀비의 강타 공격에 적용되는 재사용 대기시간 회복 속도가 증가합니다. (기존에 없었음) 젬 레벨 20에는 76%까지 증가합니다..
- 젬 레벨에 따라 좀비를 추가로 소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. (기존 : 젬 레벨 관계없이 3기) 젬 레벨 20에는 최대 소환 한계가 7기로 증가합니다.
- 좀비의 강타 공격 재사용 대기시간이 5초에서 4초로 변경 됩니다. (추가)
소집 (Convocation)
- 재사용 대기시간이 3초로 변경되었습니다(기존 대기시간: 4초).
- 정해진 수치만큼이 아니라, 소환수 최대 체력과 비례해서 회복합니다. 젬 레벨 1에는 0.7%가 회복되며, 젬 레벨 20에는 1.65%가 회복됩니다.
모독 (Desecrate)
- 시체 소환 한계가 10구로 변경되었습니다(기존: 15구).
- 시전 시간이 0.6초로 변경되었습니다(기존: 0.8초).
- 기본 지속시간이 4초로 변경되었습니다(기존: 5초).
- 재사용 대기시간이 사라졌습니다.
소환수 속도 보조 (Minion Speed Support)
- 보조 대상 스킬 사용 시, 젬 레벨 1에서 소환수의 공격속도 및 시전속도가 25% 증가하며(기존: 10%), 젬 레벨 20에서는 34% 증가합니다(기존: 19%).
- 마나 배율이 130%로 변경됩니다(기존: 140%).
번개 골렘 (Lightning Golem)
- 젬 레벨에 관계없이 번개 투사체가 가하는 피해량이 40%가량 증가합니다.
- 젬 레벨에 관계없이 연쇄 번개 스킬의 피해량이 20%가량 감소합니다.
카오스 골렘 (Chaos Golem)
- 폭포 스킬이 물리 피해의 100%를 카오스 피해로 전환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. 효과 범위가 증가했습니다.
- 모래태풍 스킬의 레벨이 높아질수록 가하는 피해량 역시 증가합니다. 골렘의 주문 피해가 속성 부여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.
돌 골렘 (Stone Golem)
- 강타 공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4초로 설정됩니다(기존: 6초). 모든 젬 레벨에서 피해량이 약 33% 증폭됩니다.
격노의 유령 소환 (Summon Raging Spirit)
- 소환수를 불러낼 경우, 소환될 당시 여러분이 목표로 삼고 있던 적을 우선 공격하게 됩니다.
[NEW] 부패 골렘 (Summon Carrion Golem)
- 1마리만 소환 가능
- 소환수 데미지 20%, 소환수 최대 생명력 88% 증가
- 골렘 외 소환수에게 27~41 추가 물리데미지 부여
- 골렘 외 소환수 1마리 마다 부패골렘의 데미지 8% 증가 (최대 80% 증가)
아직 인게임에서 확인된 부분이 아니고 번역만 해본 것이라 적용범위에 대해서 확실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!
[NEW] 분노의 영혼 (Summon Raging Spirit)
- 기본 지속시간 5초
- 최대 20마리의 불타는 해골 소환
- 소환수 이동속도 20% 증가 및 추가데미지 15% 감소하며, 이 소환수가 적을 도발할 수 없음
- 근처의 적에게 돌진하여 빠르게 공격하는 스킬로 적은 이 유닛에 데미지를 줄 수 없지만 통과할 수는 있음
[NEW] 원소 군대 (Elemental Army Support)
- 지원하는 소환수의 모든 원소저항 29%
- 지원하는 소환수의 최대 원소저항 4% 증가
- 소환수의 가장 높은 원소데미지를 기준으로 적의 해당 저항력 10% 감소 (레지깎기)
- 지원하는 소환수의 원소데미지 29% 증가
[NEW] 격분 주입 (Feeding Frenzy Support)
- 기본 지속시간 6.9초
- 지원하는 소환수의 공격이 적중 시 25% 확률로 격분 부여
- 격분이 지속되는 동안 소환수의 데미지가 24% 증가
- 지원하는 소환수가 공격적으로 변함
[NEW] 고기 방패(?) (Meat Shield Support)
- 지원하는 소환수의 물리피해 5% 감소
- 지원하는 소환수의 공격이 적중시 20% 확률로 도발
- 지원하는 소환수의 이동속도 29% 증가
- 지원하는 소환수 근처에 있는 적에게 데미지 30% 증가
- 지원하는 소환수가 받는 피해 24% 감소
- 지원하는 소환수가 방어적으로 변함
[NEW] 죽음의 표식 (Deathmark Support)
- 지원하는 소환수가 받는 데미지 25% 증가
- 지원하는 소환수의 데미지가 10% 증가
- 죽음의 표식이 지정된 적에게 데미지 24% 증가
- 가능한 경우 항상 표식이 있는 적을 목표로 함
추가되는 내용이 발생하면 해당 포스팅에 업데이트 하겠습니다!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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